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하면서 배부르고 싶다" 35kg 감량한 여배우가 알려주는 배터지게 먹어도 살안지는 OO쌈

by 미디어엔터 2022. 2. 26.
728x170

 

출산과 갱년기를 겪으며 몸무게가 35kg나 늘어났던 탤런트 이윤성은 최근 방송에 출현해 날씬해진 몸매를 뽐냈는데요.

특히 배가 고플때, 굶지않고 충분히 먹으면서 살을 뺏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오늘은 그녀가 방송에서 공개한 음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윤성은 어떤음식을 선택해야 배안고프게 다이어트가 가능할까를 많이 고민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찾은 비법은 바로 "찜기"를 이용해 포만감과 뱃살타파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이었습니다.

 

 

만들어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배추, 고구마, 버섯, 당근, 애호박, 가지등 다양한 채소를 찜기에 넣고 찌기만하면 됩니다.

 

 

쩌먹는 다이어트 채소쌈

 

 

1. 찐 배춧잎을 바닥에 깔아줍니다.

 

 

2.  당근, 가지, 고구마 등 찐 채소를 배춧잎 위에 올리고 말아줍니다. 이게 끝입니다.

 

 

간이 필요한 분들은 간단한 소스를 곁들여 주면 되는데요. 간장에 양파, 쪽파, 청양고추를 넣고 섞고 물을 넣어서 간을 조절하면 됩니다.

 

 

다이어트 채소쌈은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단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데요.

 

 

부피는 크지만 칼로리와 에너지 밀도가 낮은 식품이라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인슐린 분비가 과하지 않아 혈당조절에 유리하면서 체지방 축적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채소쌈과 함께 굶지 않는 다이어트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회수 높은 글 함께보기

 

탄수화물 매니아도 반해버린 다이어트 두부볶음밥

다이어트를 결심해도 무리해서 안 먹는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도 있습니다. 굶는 다이어트도 하루이틀은 괜찮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나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포기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지속

caremeby.com

 

죄책감 내려두고 포만감 챙기는 양배추 두부쌈

비장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무작정 굶거나 닭가슴살만 먹다보면 지치고 힘듭니다. 굶지않고도 저칼로리에 영양과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면 한번 도전해볼만 하겠죠? 오늘은 다이

caremeby.com

 

먹을거 다 먹으면서 이것만 마셨는데 지방이 싹!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공개한 '콜레스테롤' 박살

지방의 크기를 400배까지 키우고 지방분해를 방해해서 살을 부르는.. 그것의 정체는? 바로 지용성독소입니다. 이런 지용성 독소가 제거된다면 살빼는데 많은 도움이 될텐데요. 저용성독소 제거

caremeby.com

 

영상보기

 

그리드형(광고전용)